화이트성형외과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5.10.12
제목 입가에 생기는 잔주름 아코디언 라인, 리쥬란힐러 주사로 해결! 조회수 598

입가에 생기는 잔주름 아코디언 라인, 리쥬란힐러 주사로 해결!









[생활정보] 얼굴 표정에서부터 자외선, 스트레스, 수분 부족 등 사소한 생활습관들이 얼굴에 주름이 생기는 주된 원인이 된다. 그 중에서도 반복적으로 얼굴 근육을 사용하면서 생기는 입가의 여러 줄의 잔주름은 아코디언 악기의 주름진 모습과 같아서 일명 아코디언 라인이라 불린다.

특히 30대부터는 피부의 탄력이 급격하게 떨어지고 뺨 지방이 빠지면서 아코디언 라인이 더욱 두드러지게 된다.이렇게 얼굴의 입가 주름이 깊어질수록 피로해 보이고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게 한다. 이런 입가 주름을 개선하고자필러나보톡스, 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 방법을 찾아보지만 효과 부분에서 미비한 경우가 많다.

하지만 최근 힐링주사로 불리는 리쥬란힐러시술은기타 시술방법으로는 어려웠던 얼굴의 주름, 탄력을 동시에 통합적으로 잡아줄 수 있는 시술이어서 피부 고민이 많은 30, 40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있다.

그렇다면 리쥬란힐러란 무엇일까?

리쥬란힐러는 연어에서 추출한 인체 적합 물질을 피부진피층에 주입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 하고 피부의 자연적인 재생을 돕는다.외부에 인위적인 자극을 줘 피부를 개선하는 기타시술들과 달리 리쥬란힐러는 인위적인 자극 없이, 피부재생능력을 활성화시켜 효과가 오래가는 시술이다.
 
청담동에 있는 화이트성형외과의원 유인성 원장은 “리쥬란힐러의 성분은 인공물질이 아닌 특수 DNA 물질 ‘폴리뉴클레오티드 PN(Polynucleotide)’를 피부속에 주입하기 때문에 거부반응 및 부작용이 거의 없어 안정성이 뛰어나다. 시술 후 유•수분 밸런스 조절, 피부톤 개선, 피부탄력 개선, 주름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또한 모공축소, 피부보호막재생, 피부톤정화, 리프팅 효과 등에도 좋다”고 설명했다.

리쥬란힐러의적용 부위는 그늘진 피부나 목주름, 쇄골V라인, 손등 등으로 매우 다양하며, 2~3주 간격으로 약 4회 정도 시술을 받으면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무엇보다 시술 후 특별한 회복기간이 없어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마지막으로 유인성 원장은“리쥬란힐러는 단독 시술을 했을 때 피부재생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리프팅, 스킨케어와 같이 할 경우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부작용 없는 안전한 제품이라 하더라도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받아야 만족도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고 전했다.







리쥬란힐러주사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