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성형외과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5.12.18
제목 처진 얼굴당겨주는, 미니페이스리프팅 조회수 459

처진 얼굴당겨주는, 미니페이스리프팅





동안에는 한 가지 조건이 있다. 바로 피부 처짐 없이 매끈한 얼굴라인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호감형동안이 주목 받는 시대인 만큼 처진 얼굴을 팽팽하게 당겨주는 리프팅에 대한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다양한 리프팅 종류에 대한 어려운 설명에 일반 사람들은 이해가 어렵다는 반응이다. 특히 나이와 상관없이 노화로 인한 피부 처짐을 개선하는 리프팅에도 피부 처짐의 정도에 따라 적합한 리프팅이 따로 있다는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기존에 알려진 실리프팅은 그 형태에 따라 고정실, 케뉼라 타입과 코그타입이 있다. 얼굴 V라인을 원하는 30~40대 젊은 층에서 많이 찾는 실리프팅은 굵은 주름 개선에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없어 아쉬움이 있다.


청담동에 있는 화이트성형외과의원 유인성원장은 '노화로 인한 얼굴 피부 처짐을 다시 탄력있고 매끄러운 얼굴라인으로 되돌려주는 방법으로 리프팅이 있다. 리프팅의 종류에는 처짐의 정도에 따라 실리프팅, 페이스리프팅, 아큐스컬프, 그리고 미니페이스리프팅이 있다. 얼굴 전체에 리프팅 효과가 있는 페이스 리프팅을 하기에는 노화가 심하지 않지만,어느 정도 피부 늘어짐이 진행된 경우에는 실리프팅만으로는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이런 중간 단계의 분들에게는 미니페이스리프팅이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귓볼 최소절개로 수술 흉터를 최소화 시킨 미니 페이스리프팅은 실리프팅만으로 개선되지 않은 굵은 주름에도 효과가 나타난다. 기존의 리프팅 수술보다 수술 시간은 물론 회복 기간 역시 단축되는 미니 페이스리프팅은 아직 노화가 심하지 않은 40대 중반 이후부터 상담 문의가 많은 얼굴 리프팅이다.

유인성 원장은 '미니 페이스리프팅은 탄력을 잃은 얼굴의 피부 처짐 현상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볼처짐과 심술보, 턱밑 피부의 늘어짐을 제거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이다. 귓볼 부위 전후로 2~3cm정도의 작은 절개로 SMAS근막층을 당겨 탄력을 만든다. 이처럼 세심한 수술로 전체적인 얼굴 균형을 좌우하는 리프팅은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상태를 확인하고 수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효과적인 리프팅 시술을 위한 조언을 전했다.

미니페이스 리프팅과 달리 노화로 인한 피부 처짐 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페이스리프팅이 적합하다. 영구적인 확실한 효과가 나타나는 페이스리프팅은 실리프팅으로는 개선이 어렵고 전체적인 안면 주름을 개선하고 싶은 경우 추천하는 리프팅이다.피부 속 근육인 SMAS조직을 제거하고 늘어진 피부를 당겨 올려 잘라주어 탄력있는 얼굴을 만드는 방법으로 얼굴 전면 시술이 가능하다.

목주름과 같은 경우, 피부 탄력을 회복하는 효과가 있는 리쥬란힐러주사와 함께 하면 보다 극대화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리프팅 효과를 높이는 방법으로 수술 후 세심한 관리가 중요하다. 수술 후 나타나는 붓기를 빨리 없애기 위한 방법으로는 수면시 머리를 심장보다 높게 하는 것이 좋으며 수술 후 3일 정도 냉찜질을 해주는 것이 좋다. 또한, 음주와 흡연은 회복을 더디게 하므로 수술 전후로 삼가는 것이 좋으며 땀 흘리는 사우나와 격렬한 운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