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성형외과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5.12.31
제목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해주는 스킨케어는 없을까? 조회수 276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해주는 스킨케어는 없을까?




겨울엔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고 건조해져서 그 어느 때보다 피부관리가 중요한 시기이다. 피부
미인의 기준이라 할 수 있는 하얀 피부, 깨끗한 피부는 누구나 원하지만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 피부에 흉터나 기미, 잡티 등은 쉽게 지워지지 않기 때문이다. 때문에 인터넷에서는 기미, 주근깨 없애는 방법 등 다양한 피부 관련 검색어가 항상 이슈가 된다.

피부 질환 중 가장 흔한 편에 속하는 기미는 유전적인 요인도 있지만 과다한 자외선 노출이나 내분비 이상, 영양 부족 등 후천적인 요소도 높게 작용한다. 기미 외에도 여성들에게는 주근깨, 주름, 잡티, 넓은 모공, 여드름 흉터, 피부 탄력 저하까지 다양한 형태로 피부 질환이 나타난다. 그 중에 잔주름이나 기미, 피부 잡티 등은 화장할 때 가장 큰 고민거리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피부 질환을 한 번에 개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없을까?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화이트성형외과 유인성 원장은 “기존에 레이저 토닝 시술로도 기미나 주근깨, 색속 질환 개선이 가능하다. 시술 후 통증도 거의 없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도 가능하다. 하지만 최근에 시행되고 있는 멀티 토닝 레이저를 이용해서 시술을 받는다면 한층 더 나은 효과가 있다. 기존에 레이저 토닝이 미백 효과만 있었던 반면 멀티 토닝 레이저는 루비터치, 골드토닝, 리바이탈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로 단순한 미백 효과뿐만 아니라 잔주름 개선과 점 제거, 기미, 여드름 흉터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고 설명했다.

이어 유인성 원장은 “피부관리는 1가지 시술만으로는 완벽한 효과를 보기 어렵다. 피부는 노화로인한 탄력, 모공의 상태, 처짐, 흉터 등 다양한 측면을 고려해서 시술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위해서는 멀티 토닝 레이저를 활용해 화이트닝과 기미, 주근 깨 등 색소질환을 개선하고 LDM 물방울 리프팅을 통해 피부 노화와 탄력 개선, 루치온(백옥)주사를 통해 피부에 각종 영양소를 체내에 공급해준다면 가장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비용이나 회복적인 측면에서도 훨씬 낫다.” 고 전했다.

한편, 화이트성형외과는 스킨케어, 레이저 토닝, 리프팅, 눈/코성형 등을 주료 진료하는 성형외과 전문의 병원이며 무분별하게 수술을 권하지 않는다. 또한 꼭 필요한 수술만을 권해 병원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입소문이 좋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