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성형외과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7.02.27
제목 처진 눈썹, 이마주름엔? 엔도타인을 이용한 내시경이마거상술 조회수 85




처진 눈썹, 이마주름엔? 엔도타인을 이용한 내시경이마거상술






나이가 들어 노화가 진행되면 피부와 얼굴 라인이 아래로 처지게 된다. 대표적인 얼굴 노화 현상으로는 처진 눈썹, 이마주름 등이 있다. 최근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 장년층이 성형외과를 찾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면, 처진 눈썹과 이마주름을 보완해줄 수 있는 수술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처진 눈썹과 이마주름을 보완해주는 대표적인 수술은 엔도타인을 이용한 내시경이마거상술을 들 수 있다. 내시경 장비를 이용해 미세 절개 후 늘어진 조직을 위쪽으로 당겨 엔도타인에 고정해 처진 눈썹과 이마주름을 제거해주는 수술이다. 이는 처진 눈썹과 이마 그리고 눈매도 당겨주기 때문에 눈가 및 인상 자체가 젊어진다는 장점이 있다.

관련 전문의는 "노화가 일어나는 원리를 거꾸로 이용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기존의 수술보다 자연스럽게 젊어지는 수술 후 모습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좁은 이마와 눈과 눈썹 사이가 좁은 분에게 아주 좋은 수술 방법이며, 수술 시 머리카락을 자르거나 제거하지 않으면서 눈썹 처짐과 이마주름을 효과적으로 교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내시경이마거상술은 머리 속 절개 시 내시경과 기구들을 이용해 눈썹 부위까지 박리해 내려가 처진 조직을 당겨준다. 당겨진 피부를 고정하기 위해 사용되는 엔도타인 보형물은 고정이 끝난 후 1년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흡수되므로 안전하며, 수술 직후 바로 효과가 나타난다. 또한 이 수술은 실 리프팅이나 페이스 리프팅과 같이 한다면 더 젊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도움말 : 청담동 화이트성형외과의원 유인성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