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성형외과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4.07.18
제목 여름철 스킨케어, 빛나는 피부 이렇게 관리해야 조회수 367

여름철 스킨케어, 빛나는 피부 이렇게 관리해야






여름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그만큼 찌는 듯한 무더위도 성큼 다가왔다는 이야기다. 이렇게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는 덥고 습한 날씨에는 피부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하지만, 더운 날씨에도 화장을 해야 하는 여성들의 경우, 꼭 필요한 피부관리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피부가 쉽게 노화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여름 휴가와 외출 등 강한 햇빛과 습한 날씨에 노출 되는 일이 많은 여름에는 조금만 방심해도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다. 여름철 피부 이상 증상은 다양하다. 탄력을 잃고 처지는 피부, 얼룩처럼 울긋불긋해지는 피부 등 개개인마다 다른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런 다양한 피부 상태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피부관리 프로그램들이 등장해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스킨케어로는 백옥주사(루치온)가있다. 피부재생을 촉진하는 백옥주사는 미백 효과는 물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항노화, 항산화 기능이 있어 피부 탄력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이는 토닝과 LDM 관리와 함께 시술할 때 보다 극대화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 밖에도 물광피부처럼 수분감이 느껴지는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방법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를 위한 피부관리법에는 기존의 필링이 갖고 있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 시킨 AHA와 PHA필링이 결합된 일명 물톡스필링이 있다. 각질 없이 수분을 가득 채워주어 장시간 메이크업을 하는 연예인들이 찾는다는 일명 연예인필링이다. 이처럼 피부관리에 효과적인 백옥주사와 물톡스필링은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스킨케어 이벤트로 등장해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 유인성원장(화이트성형외과)은 “스킨케어는 모든 미용성형의 시작과 끝이다. PHA물톡스필링은 건조하지 않은 필링이다. 기존의 필링처럼 피부 겉에 일어난 각질 층을 탈락시키는 것이 아닌 필름코팅막을 형성해 물광 효과를 준다. 하이드라 필름막으로 피부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8개의 수산화기로 탁월한 보습 능력을 자랑하는 물톡스 필링은 피부 미백과 피부 노화 예방에도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유인성 원장은 “피부는 관리를 해주는 것만으로 심리적인 부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실제로 건강한 피부를 가진 피부미인들은 항상 자신 있는 밝은 미소를 짓는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처럼 중요한 역할을 하는 피부관리는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피부의 상태와 문제가 되는 원인을 파악, 분석한 후 그에 맞는 치료와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청담동에 있는 화이트성형외과의원에서는 7월 15일부터 8월 20일까지 여름바캉스이벤트로 다양한 피부관리 프로그램과 비만집중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